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전체게시판

  • NOTICE
  • EVENT
  • 이용안내 FAQ
  • REVIEW
  • 상품자유게시판
  • Q&A
  • 자유게시판2
  • 자유게시판
  • 자료실
  • PHOTO REVIEW

상품검색

검색

상품상세검색

고객센터

  • Telephone070-4115-7315
  • Fax031-875-7315
  • Time오전 10시~12시 오후 13시~18시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문의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브랜디 환불이요
작성자 브****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16 11:03:33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7

전화 걸었더니 전화 연결도 안 되고

스토어에 문의 남겼는데 답글도 달리지 않고

문자 연락 온 번호로 문자를 남겨도 답장을 안 해주셔서

결국 사이트까지 찾아왔네요.


브랜디로 블랙/카멜색상 코트 2벌 구매했고, 그중에 블랙이 품절이니 환불 해주신다는 문자 연락이 와서 좀 기다렸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네요.


그래서 다시 브랜디 앱에있는 환불 기능으로 관련 내용 적어서 정식 환불 접수를 했더니 뜬금없이 우체국 측에다 옷 수거 접수를 하셨다네요. 기사님께 쇼핑몰 측에서 착오가 있었으니 수거는 취소해달라 말씀 드렸어요.


카멜 색상은 반품 의사가 없고 애초에 받은적이 없는 블랙 색상 코트에 대한 금액만 환불 해달라고 의사 전달을 몇번 했는지 모르겠어요.


최초 문자는 11월 11일 금요일인데 주말도 껴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렸더니 어제도 오늘도 아직이네요.


11월 10일  브랜디로 구매 > 11월 11일 품절 문자 > 11월 12일 카멜 색상만 배송완료 > 환불 접수 > 옷 수거문자 > 기사님 방문 > 수거 취소 > ?


구매자명 윤다예 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go top


WITH   INSTAGRAM
HOME
ABOUT
AGREEMENT
PRIVATE POLICE
GUIDE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