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편을끼쳐 죄송합니다
브랜디에서 환불을 해주는 당시 사이트 오류로 인해
환불이 돼지 않았습니다 방금 정상 환불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전화 걸었더니 전화 연결도 안 되고
스토어에 문의 남겼는데 답글도 달리지 않고
문자 연락 온 번호로 문자를 남겨도 답장을 안 해주셔서
결국 사이트까지 찾아왔네요.
브랜디로 블랙/카멜색상 코트 2벌 구매했고, 그중에 블랙이 품절이니 환불 해주신다는 문자 연락이 와서 좀 기다렸으나 환불이 되지 않고 있네요.
그래서 다시 브랜디 앱에있는 환불 기능으로 관련 내용 적어서 정식 환불 접수를 했더니 뜬금없이 우체국 측에다 옷 수거 접수를 하셨다네요. 기사님께 쇼핑몰 측에서 착오가 있었으니 수거는 취소해달라 말씀 드렸어요.
카멜 색상은 반품 의사가 없고 애초에 받은적이 없는 블랙 색상 코트에 대한 금액만 환불 해달라고 의사 전달을 몇번 했는지 모르겠어요.
최초 문자는 11월 11일 금요일인데 주말도 껴있어서 느긋하게 기다렸더니 어제도 오늘도 아직이네요.
11월 10일 브랜디로 구매 > 11월 11일 품절 문자 > 11월 12일 카멜 색상만 배송완료 > 환불 접수 > 옷 수거문자 > 기사님 방문 > 수거 취소 > ?
구매자명 윤다예 입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